블사조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먹는 언니님과 로로롱님께서 함께하고 있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조금씩 발전하는 사람들의 약자 "블사조"인데요, 블로그의 가능성을 실험하는 재미있는 프로젝트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블로그로 발전한 몇분의 블로거분을 추천하였는데 먹는 언니님께서 행복한 떡공장에서 제공해준 찹쌀떡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몇년 전만해도 이맘 때쯤 되면 동네 골목에서 "찹쌀~~떡! 메밀묵!"하는 소리가 들렸었는데 어느 때인가부터 찹쌀떡 아르바이트가 없어진 모양이네요. 행복한 떡공장에서 주신 찹쌀떡은 매우 고급스런 케이스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찹쌀떡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박 글씨와 금색을 더욱 고급스럽게 해주는 검은 색 바탕에 여러 전통적 문양은 설날 선물이나 아이들 간식, 합격 기원 찹쌀떡으로 선물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에는 계피 찹쌀떡 2개, 참깨 찹쌀떡 2개, 카스테라 찹쌀떡 2개가 담겨져 있습니다. 택배로 와서 이러 저리 흔들렸을텐데도 흐트러짐없이 정갈하게 담겨있는 찹쌀떡을 보니 포장에도 세심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 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좋아하는 참깨 찹쌀떡부터 한입 물어보았습니다. 두툼한 찹쌀떡안에 들어있는 풍성한 앙금이 참깨와 함께 잘 어울어지면서 담백하고 달콤한 맛을 만들어내었습니다. 정말 제가 먹어본 찹쌀떡 중에 최고로 맛있는 찹쌀떡이었던 것 같습니다. 부모님과 하나씩 나눠먹었는데 부모님께서도 정말 맛있다며 칭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고물, 찹쌀떡, 앙금 어느 것 하나 아끼지 않고 풍성하게 만든 것이 소비자를 최대한 고려한 인심 넉넉한 마음이 엿보였던 것 같습니다. 순식간에 다 먹어서 아쉬운 마음에 손가락을 계속 빨았다는... ^^;;

맛있는 찹쌀떡을 선물해주신 먹는 언니님 감사합니다. 또한 맛있는 찹쌀떡을 만들어주신 행복한 떡공장에게도 감사합니다. 블사조 프로젝트가 블로그의 더 많은 가능성들을 발견함으로 블로고스피어에 그리고 세상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으면 합니다.

블로그를 최대한 즐기고 재미있게 놀고 계신 ^^ 먹는 언니님과 로로롱님의 블사조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저 또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이종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