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수명 자동 계산기라네요.

미국 보험회사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향후 기대 수명에 대한 통계적 의견이라는데....

http://www.gobestsite.co.kr/submenu/health.html

제 결과는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이렇게 되니 나이가 밝혀지는군요. ^^ㅋㅋㅋ

앞으로 살 날이 71년이나 남았네요.

25915일...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도 하루가 지나가네요....

왜 김광석의 서른즈음에 노래가 생각이 나는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내 뿜은 담배연기 처럼.... 


내 뿜는 담배연기 사진을 찾아보니 멋지고, 운치있게 내 뿜는 담배연기 사진은 없네요... 혼자 담배연기 내 뿜을 땐 멋지게 내 뿜는데, 남들이 내 뿜을 땐 다 그런가봐요... 그나마 이 사진이 가장 멋있어서... ^^;;;
금연하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삽시다~! ^^ 뭔 소리래~ 켁!





Posted by 이종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