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PIN번호가 $10부터 지급될 예정이라네요. 전 $50이 넘어 PIN이 편지로 발급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도착하지는 않았어요. PIN번호란 주소나 연락처 정보들이 정확한지 확인하고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해 필요한 확인 절차인데요, 예전엔 $50이상이면 PIN번호가 발급되었는데 이제는 $10으로 바뀌었네요. PIN번호를 받으면 6개월 이내에 해당 PIN을 입력해야 하고요, 4개월 이내에 PIN을 입력하지 않으면 공익광고가 게재된다네요. 6개월 이내 입력하지 않으면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도 있으니 PIN번호가 도착하면 바로 입력하세요 ^^

관련글 보러가기

Posted by 이종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