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북인지 모르겠지만, (구글 애드센스에 글 올라온 것을 보니 뒷북이 확실하네요 ^^;;; 구글 공지글 보기 )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면 그 자리에서 광고 싸이트가 나오던 것을 새창 뜨기 기능을 추가해주었다고 하네요~
구글 애드센스를 클릭하면 블로그는 사라지고, 광고 싸이트로 바로 넘어가서 꼭 한번 속고난 후 shift누르고 창을 띠웠었는데, 이제 새창 뜨기 기능을 제공해주니 마음놓고 클릭할 수 있겠네요 ^^

어디선가 중국인들이 새창에서 뜨는걸 좋아한다고 해서 중국에 새창 뜨기 기능을 제공해주었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 우리나라도 벌써 되었네요. ^^*
이참에 수표도 전자통장으로 바꿔주었으면 더더더욱!!! 좋을텐데...
지역 차별적 추천제도에 대해 불쾌하긴 했지만,
마치 조삼모사처럼 새창뜨기 기능에 훈훈해지네요 ^^;;;
괜히 코드 수정했다가 비활성화될까 소심해지곤 했는데, 이런 훈훈한 소식이 계속 전해졌으면 좋겠어용!

조삼모사... 말 나온 김에 만들어봤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이종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