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명함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나눠주고 있답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페이스북과 제휴한 명함 회사라 할 수 있겠네요. 계정으로 들어가서 연락처정보 부분을 보시면


 마우스를 그림에 가져다 놓으면 팝업이 뜹니다. moo.com 이라는 곳에서 명함을 무료로 만들어줍니다. 

 
명함 인쇄를 들어가면 앱 허가 요청이 나오는데요, 페이스북 앱으로 작동을 하는군요. 국내 명함 업체들도 이런 앱을 만들면 성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건? 스피드~~~

 
앱은 굉장히 깔끔하고 직관적이었는데요, 센스있게 한국어도 지원이 되네요. 타임라인 프로필 사진에 있는 사진을 가져와서 명함의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원하는 타임라인 프로필 사진으로 고르면 되요~! 


명함의 뒷면인데요, 양면 인쇄가 되는군요. 프로필의 인상 깊은 문구를 자동으로 긁어오네요. 물론 문구는 모두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두 설정을 했으면 다음 단계로 가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첫세트는 무료이고요, 한세트는 50장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귀한 분들에게만 줘야하는 아껴쓰는 명함이 되겠네요. ^^


배송 옵션이 있는데요, 공짜니 천천히 받아도 되겠죠? 


멘트도 매우 센스있네요. 국내 업체들 서둘러야 하겠습니다. ^^


주문이 많이 밀렸는지 2월 21일에나 받아볼 수 있겠군요. 그래도 행복합니다. 공짜로 페이스북 명함을 받게 되다니 말이죠. 선착순이라고 하니 얼른 명함을 받으세요~!! 

그리고 시간이 되시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한번 들려주세요~ http://facebook.com/ringplay 이고요, 이번에 저희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랍니다. 오픈이벤트도 하고 있고, 다양한 컨텐츠도 올라오니 아래의 "좋아요"를 꾹~ 눌러주세요 ^^* 

 
Posted by 이종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