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명: 아리따움(ARITAUM)
페이지 주소: https://www.facebook.com/love.aritaum
타임라인 커버 이미지: 사진이 중첩되는 이미지로 커플이 같이 아리따움에서 쇼핑하는 과정을 스토리텔링하였다. 핑크색 배경으로 아리따움의 브랜드색을 그대로 따라 갔다.
인게이지 비율(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좋아요X100): 1488/21709X100= 6%
메인 탭 설정: 10만 샘플링 이벤트, 두근두근 이벤트 -> 회사소개보다는 이벤트를 더 중요시 여기고 있음
컨텐츠: 전시 방법은 최근 글에는 하이라이트를 모두 주어 840px을 충분히 활용하고 있음. 컨텐츠 당 더 많은 주목도를 이끌어 내기 위한 전략.
- 월: [VS], 일: [hot issue], 토: [talktalk], 금: [event], [hot issue], [아리따움 FRIDAY], [talktalk], 목: [Q], [hot issue]
댓글에 대한 답글은 달지 않고 있음.
이벤트 탭으로 100만원 지원과 10만명 샘플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
'페이스북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마케팅 분석] 티켓몬스터를 인수한 리빙소셜 페이스북 페이지 (0) | 2012.04.25 |
---|---|
페이스북 페이지 타임라인 커버 이미지 활용 30선 (0) | 2012.03.06 |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타임라인 적용 업그레이드 주요사항 (1) | 2012.03.01 |
페이스북 기업 페이지 컨텐츠 예약 발행 방법 (0) | 2012.01.27 |
페이스북 컨텐츠는 몇시에 올리는 것이 좋을까? (0) | 2012.01.26 |